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BNK금융,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통해 ESG 실천 부산은행 및 경남은행 본점, 그룹IT센터 등지에서 ‘BNK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배희근 기자 2022-06-20 08:05:24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금융그룹이 17일,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에 힘을 보태기 위해 임직원과 함께하는 ‘BNK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BNK 사랑의 헌혈’은 생명을 구하는 헌혈과 그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혈액 부족으로 인한 사회적 문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2012년부터 진행 중인 ESG 활동이다.


부산은행 본점과 부전동지점 강당, 경남은행 본점, 그룹IT센터 등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그룹 임직원 300여명이 헌혈과 헌혈증 기부를 통해 ESG 실천에 동참했다.


‘BNK 사랑의 헌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임직원은 가까운 헌혈의 집에 방문해 헌혈 후 헌혈증을 기부할 예정이며, 행사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서는 향후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된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헌혈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동참하길 바란다”며 “BNK금융그룹도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희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