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섬섬옥수 부산역점 박혜경씨,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금상 수상 빈주연 기자 2022-09-30 08:26:31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섬섬옥수 부산역점은 공공부분 장애인일자리 창출을 위해 ’부산광역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시설공단, ㈜SR‘ 5개 기관이 상호협력하여 만든 네일샵 매장으로, 현재 부산광역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에서 관리를 맡아 운영중이다.

 

제39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네일아트부문에 금상을 수상한 박혜경씨는 현재 부산역사 내 위치한 ‘섬섬옥수 부산역점’에서 네일아티스트로 근무하고 있으며, 6월에 열린 부산장애인기능경기대회 네일아트부문 금상 수상에 이어 지난 20~23일 제주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된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 네일아트부문 부산대표로 출전해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혜경씨는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수상소감에 대해 “대회 준비를 꾸준히 하기는 했지만 깔끔한 마무리가 되지 않아 애를 먹었다. 대회에서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나만의 방법으로, 연습한대로만 집중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임했다. 기대하고 있지 않았는데 금상을 수상해 너무 놀랐고, 그동안의 노력들이 빛을 발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앞으로 네일아트 분야에서 빛을 낼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빈주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