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G전자가 최근 건강관리가전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진 점을 감안해 소비자 접점을 대폭 강화하고 혜택도 늘렸다.

LG전자는 지난달 LG 베스트샵 주요 거점에서 선보였던 ‘LG전자 건강관리가전 통합존’을 이달부터는 LG 베스트샵, 주요 전자유통 매장 등 전국 1000여 개 판매점으로 확대 운영한다.

LG전자는 장마, 에어컨 가동 등으로 실내 환기를 자주 못하는 여름철에 건조기나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건강관리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은 ▲살균코스를 적용한 ‘트롬 건조기’ ▲스팀으로 옷을 살균해주는 ‘트롬 스타일러’ ▲황사,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등 총 4종이다.

LG전자는 건강관리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대폭 늘렸다. 특히 건강관리가전 4종을 모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트롬 스타일러와 트롬 건조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각각 최대 20만원과 5만원의 캐시백 또는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1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고객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받는다. 2017년형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업다운/스윙)를 렌탈하는 고객은 최대 21만원의 렌탈료를할인받는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와 2017년형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최대 1만원의 렌탈료 할인과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LG전자만의 차별화된 통합 솔루션을 지속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2 08:39: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