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을밤 부산야경 매력속으로” - 부산관광공사, 부산야경&축제 연계 프로그램 운영
  • 기사등록 2017-10-18 09:30:00
기사수정
광안대교 야경.(사진제공=부산관광공사)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와글와글 가을밤 부산여행’을 주제로 가을 여행주간 부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지사, 부산관광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대표프로그램인 <와글와글 가을밤 부산야경>을 비롯해 부산 가을밤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와글와글 가을밤 부산야경>은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일 저녁 7시(23, 28, 30일 휴무) 부산역에서 출발한다. 투어코스는 부산역→역사의디오라마→영도 청학수변공원→부산항대교→이기대 전망대→광안대교→부산역까지로 2시간 40분 동안 진행된다.

전문 해설사가 동행해 부산의 숨겨진 야경명소를 방문해 재미있는 스토리로 아름다운 부산야경을 소개할 계획이다. 투어 참가비는 대인 1만5000원, 소인 1만원이다. 참가자에 한해 기장 하트미역과 서부산의 야경명소인 일루미아 빛 축제 입장권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에 부산 축제와 관광지를 둘러보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다같이 돌자 축제 한바퀴>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축제도시 부산을 보다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10∼11월에 개최되는 축제를 연계한 여권형 스탬프투어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부산불꽃축제 등을 비롯한 14개 축제와 부산지역 주요 관광지 6곳도 함께 연계해 축제와 부산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참가방법은 부산역 광장에 위치한 부산여행안내센터, 부산종합관광안내소,해운대관광안내소 및 각 축제장을 방문해 스탬프 가이드북을 수령한 후 원하는 관광지와 축제장을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스탬프 획득 개수에 따라 기념품(기장미역, 구포국수, 부산관광카드 등)을 증정한다. 기념품 수령장소는 부산역 부산여행안내센터이며 11월 5일 18시 30분까지만 수령가능하다.

이외에도 전통시장과 원도심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원도심 스토리 특별편성 투어(무료), 서부산 에코생태캠핑과 보물찾기 스탭프투어 앱 다운로드 경품 증정 이벤트 등 가을 여행주간 동안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가을 여행주간 기간 동안 부산 야경사진을 #와글와글부산야경, #부산관광공사 해시태그 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가을 여행주간 동안 국립국악원의 왕비의잔치 공연 등 부산지역 267개 업체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최대 5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가을 여행주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bto.or.kr)를 참조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0-18 09:3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