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서준호)는 ‘2018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를 농업을 대표하는 명품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지난 18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농업한마당축제 추진위원회 위원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추진위원회 궐위 임원선출, 세부 추진계획 및 예산안 등을 심의·확정하였고, 특히 전시·판매·시연·시식·체험행사 등 7개 분야 43개 종목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확대운영이 확정되어 축제 진행에 힘을 실었다.

시 관계자는 “우리의 농업과 농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는 동시에 도농이 상생하는 계기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시민들과 농업인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홍보로 축제가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부탁했다.”고 말했다.

한편 ‘2018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는 사천항공우주엑스포 행사기간 중인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사천시청 앞 노을광장에서 진행될 것이며, 행사장간의 시너지 효과를 도모하기 위한 셔틀버스 운행 등을 통해 외부 관광객을 유치, 농산물 홍보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9 09:34: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