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BNK부산은행, 일하기 좋은 기업 종합대상‘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서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8일 오전, GPTW(Great Place To Work)Institute 주최로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GPTW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BNK부산은행은 지난 11월8일 GPTW(Great Place To Work)Institute 주최로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GPTW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GPTW 종합대상’은 올해 처음 수상했으며, 이날 시상식에서 부산은행은 ‘9년 연속대상’도 함께 수상했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신뢰경영을 실천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중시하는 회사를 선정하는 평가 제도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GPTW가 세계 60개국에서 동일한 기준으로 운영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직원만족경영을 위해 ‘신나는 일터’, ‘행복한 삶터’, ‘즐거운 놀터’라는 세부 원칙을 설정하고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배희근 기자  news@bseconomy.com

<저작권자 © 부산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희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