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 행복한 힐링스쿨 시즌6 공연 관람 행사’ - 김해한일여자고등학교 학생 600여명
  • 기사등록 2018-11-13 22:46:55
기사수정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13일 지역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BNK 행복한 힐링스쿨 시즌6’ 공연 <함께하면 할 수 있어> 관람 행사를 가졌다.

김해한일여자고등학교에서 열린 BNK 행복한 힐링스쿨 시즌6 공연 관람 행사에는 유충렬 상무와 경상남도 박종훈 교육감 그리고 김해한일여자고등학교 교사와 학생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BNK 행복한 힐링스쿨 시즌6 공연 관람 행사에 앞서 유충렬 상무는 김해한일여자고등학교 최서현 학생 대표(3학년)에게 ‘체육 교구 지원 증서’를 전달했다.

체육 교구 지원 증서 전달식 후에는 BNK 행복한 힐링스쿨 시즌6 공연 ‘함께하면 할 수 있어’ 관람 행사가 이어졌다.

청소년 성장 뮤지컬 함께하면 할 수 있어는 교내에서 발생하는 언어 폭력과 집단 따돌림 등의 문제를 인식시켜 바로 잡는 동시에 함께하면 뭐든지 해낼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유충렬 상무는 “함께하면 할 수 있어 공연이 바른 의식을 정립하고 꿈과 끼를 키우는 동기가 됐기를 바란다. 배움이 즐거운 학교ㆍ함께 가꾸는 경남교육 실현을 위해 BNK경남은행이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BNK 행복한 힐링스쿨 시즌6 공연 함께하면 할 수 있어는 지난달 충렬여자고등학교에서 초연돼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금까지 경남지역 15개 고등학교에서 BNK 행복한 힐링스쿨 시즌6 공연 함께하면 할 수 있어 관람 행사가 진행됐고 오는 16일 창녕대성고등학교 등 5개 학교에서도 잇따라 열린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13 22:46: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