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경남은행, 그린카드로 전기차ㆍ수소차 충전하면 할인 - 전기차 최대 50%, 수소차 최대 20%할인
  • 기사등록 2018-11-28 21:07:52
기사수정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이 친환경 자동차 보급ㆍ이용 활성화와 미세먼지 저감 대책에 동참해 친환경 자동차 충전요금 할인혜택을 그린카드에 탑재했다.

내년 2월 10일까지 그린카드(신용/체크)를 이용해 전기차 충전요금을 결제하면 최대 50%(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 수소차 충전요금을 결제하면 최대 20%(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차 할인 적용 방법은 전기차 충전 사업자 멤버십에 가입한 뒤 BNK경남은행 그린카드를 결제카드로 등록 사용하면 된다.

기존 멤버십 가입 고객은 결제카드를 BNK경남은행 그린카드로 변경하면 된다.

단 충전기에 멤버십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되며 BNK경남은행 그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수소차 할인 적용은 그린카드로 결제할 때 자동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전기차와 수소차 등 친환경 자동차 충전카드로 BNK경남은행의 그린카드를 사용하면 충전요금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을 숙지하고 할인 적용에 착오가 없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전기차와 수소차 충전요금 할인 혜택 기능을 그린카드에 탑재해 이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 외에도 구매 부담 절감을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지난주 BNK경남은행은 창원시와 ‘친환경 자동차 금융상품 출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내달 3일 친환경 자동차 금융상품 ‘BNK오토론’을 선보일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28 21:07: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