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온산소방서, 김상섭 소방위 S-OIL(주) 영웅소방관 수상국가산단 안전확보 기여, 울산 119 대축제 기획 등
김상섭 소방위

울산 온산소방서(서장 김상권) 소속 김상섭 소방위가 5일 서울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S-OIL(주)과 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8년 12회 영웅소방관' 시상식에서 전국 8인 영웅소방관에 선발됐다.

영웅소방관은 각종 재난 현장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한 모범 소방관들을 격려하기 위해 시행하는 상이다.

김상섭 소방위은 지난 2000년 7월 소방에 입문하여 약 20년간 현장 활동 및 소방행정, 상황실 수보 등 소방 전반에 걸쳐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두루 섭렵하였으며 특히 유창하이테크 화재(재산피해 15억 원)에서 탁월한 업무수행으로 온산 국가산업단지 안전 확보에 크게 이바지하였다.

또한 김 소장위 울산119대축제 기획, 전국 최초 소방공무원 친절·불친절 연극을 실무 기획하였으며, 우리 시 안전주요시책 업무에 공헌하였다.

김상섭 소방위는 “이 영광을 각종 재난현장에서 함께 동고동락한 동료 직원들과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앞장서서 울산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응휘 기자  usmidesk@naver.com

<저작권자 © 부산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응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