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통영시는 12월 7일 통영시민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주관으로 제4회 통영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통영시장, 경상남도의원, 통영시의원, 자생단체장 등 4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500여명 이상의 시민들이 참여하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

프로그램 발표회에는 합창, 라인댄스, 블루스, 한국무용, 풍물, 난타, 우쿨렐레, 오카리나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12개 팀이 참가하여 한 치의 양보 없는 뜨거운 경연을 펼쳤고, 작품전시회에는 산양읍 서예교실, 광도면 한국화교실, 한산면 생활공예교실, 미수동 동양화교실에서 50여점 이상의 작품을 출품하여 구경 온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발표회 참가팀들의 워낙 기량이 높고 비슷하여 심사위원들이 심사에 곤혹을 겪는 가운데 초청가수 현진우 씨의 공연으로 이날 행사 분위기는 한껏 무르익어갔다.

열띤 경연결과 최우수상은 무전동 한국무용팀, 우수상은 용남면 노래교실팀, 장려상은 북신동 북포루 난타팀, 도천동 우쿨하는 베짱이들, 명정동 정당새미풍물패, 중앙동 중앙오카리나앙상블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11 10:47: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