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택금융공사, 취약계층 금융지원 상품 홍보 - 금융부담 덜어주는 더나은 보금자리론, 전·월세자금보증 등
  • 기사등록 2018-12-12 10:41:42
기사수정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이정환)는 금융취약계층의 주택금융상품 이용 활성화를 위해 서울 청계광장에서 홍보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제2금융권 주택담보대출 이용자의 월 상환 부담금 완화를 위한 ‘더나은 보금자리론’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의 전세자금 지원을 위한 ‘전세자금 특례보증’ ▲월세거주 비율이 높은 저소득·취약 청년층의 주거비 부담 완화를 위한 ‘월세자금보증’ 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이날 청계광장에서 출근길 직장인 등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트럭을 운영하고, 공사 SNS 친구추가 등 SNS 참여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20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공사는 이달 말까지 대학가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커피트럭과 함께 찾아가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SNS 참여인증 이벤트를 계속할 예정이다. 또 오는 14일~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베이비페어’에 주택금융 홍보부스를 운영해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취약계층의 주택금융상품 이용 확대를 위해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12 10:41: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l>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