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S금융, 한여름의 인문학 콘서트 - 부경대학교 대학극장에서 ‘소나기(소중한 나를 위한 이야기)’라는 인문학 토크 콘서트를 개최
  • 기사등록 2013-07-08 00:00:00
기사수정
 
BS금융그룹이 올바른 기업문화 정착과 임직원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위해 지난 6일(토) 남구 대연동 부경대학교 대학극장에서 ‘소나기(소중한 나를 위한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인문학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BS금융그룹 각 계열사 임직원 700여 명이 참여한 이 날 콘서트에는 국내 기업문화의 권위자인 서울대 박원우 교수와 ‘매력이 경쟁력이다’의 저자로 널리 알려져 있는 윤은기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석좌교수(前 중앙공무원교육원 원장)가 강연자로 나와 청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박원우 교수는 BS금융그룹의 기업문화 발전방향에 관해, 윤은기 교수는 심리학으로 접근하는 감성경제 시대의 행복이라는 주제로 각각 100분가량 열띤 강연을 펼쳐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첫 강연 후에는 남성 성악가 중창단 ‘3 Bass'의 공연이 열려 한여름 밤 인문학의 여흥을 이어갔다.

BS금융측은 이 날 모인 청중들의 관심과 호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향후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인문학 토크 콘서트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7-0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