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에어부산천만 탑승객 돌파기념 사진응모 이벤트, 1등팀 오늘 발표
- 많은 고객들이특별한 사진과 사연으로 감동 선사해
- 이후에도고객참여 이벤트 꾸준히 기획할 것

“고객님, 사랑합니다.”
에어부산의기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하트인사.

천만 탑승객 돌파를 기념하며 이 하트인사를가장 멋지게 연출하는 팀에게 단체여행의 기회를 주고자, 지난5/23~6/24 약 한 달간 사진 응모이벤트-‘에어부산 하트인사를 보여주세요’-를 펼쳤던 에어부산이 오늘 드디어 1등팀을 발표했다.

1등팀은 바로 노래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는 한 합창단(사진 좌측 최상단). 1등으로 뽑히게 되면 이 항공권으로 해외 봉사활동을떠날 계획이라는 따뜻한 사연을 올려 당당히 1등의 영광을 누렸다.

에어부산은공정한 심사를 위해 1차로 30팀을 선발한 후 홈페이지에30팀 각각의 사진과 사연을 공개, 고객들이 마음에 드는작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는데, 1등 합창단 팀은 총 투표자 3,771명중 513표를 얻으면서 1위를 차지했다. 1등팀 전원에게는 에어부산 전노선 이용가능한 무료항공권을 수여한다.

2등팀(1등 바로 우측사진)의훈훈한 사연도 마음을 울렸다. 외국인 동료들을 위해 그들이 고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동료들이 다함께이번 응모이벤트에 참여키로 한 것. 이 팀은 317표를 얻었으며, 2등팀에게는 단체여행지원금 50만원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여행을 취미로 하는 10년지기 친구들 팀, 부부의 손과 갓 태어난 아이의 손을 연결하는실을 하트모양으로 연출하여 가족의 사랑을 표현해준 팀, 수중에서 하트를 연출하는 묘기를 펼친 팀, 에어부산 사옥 앞에서 하트를 만드는 열정을 보여준 팀 등 기발한 연출력과 동행의 따뜻함을 가장 잘 보여준 18팀이 수상팀으로 선정됐다.

수상작품들은 앞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며, 에어부산은 이후로도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따뜻함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7-1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