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합천군, 여성전문교육 펼쳐 - 글로벌시대 여성리더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 기사등록 2013-11-15 00:00:00
기사수정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현정)는 12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관내 여성300명 대상으로 글로벌시대 여성리더들의 역량강화를 위하여 여성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전문교육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글로벌시대 주체로서 사회가 요구하는 여성리더들의 의식함양과 나라사랑에 대한 소중함을 전달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교육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굿이미지컨설팅 이승주대표는 "여성리더의 리더십은 상대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이미지와 배려 등 자질함양을 위한 강의와 모노뮤지컬 김나희 배우의 애국예찬 뮤지컬 공연으로 우리나라 6.25전쟁부터 북한의 굶주림, 한강의 기적을 이루어 원조를 받던 가난한 나라에서 원조를 주는 위대한 강국으로 우뚝선 대한민국 위상을 춤과 노래로 표현한 애국 뮤지컬로, 참여한 여성들로부터 자신들의 역강강화와 대한민국 국민임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가슴에 남는 교육의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하창환 군수는 "여성의 힘이야 말로 대한민국 원동력이라며, 이번 전문교육을 통하여 변화와 가치를 창조하는데 앞장서 주기를 기대한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박현정회장도 "21세기는 여성의 시대에 발맞추어 지역사회 발전에 도모하는 모든일에 적극 동참 할 것이고, 참여한 여성들과 함께 가정폭력, 성폭력, 성희롱, 성매매, 학교폭력 5대 폭력이 없는 지역을 만들자"는 캠페인과 구호를 외치며 교육을 마쳤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1-15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