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銀, 수험생을 위한 ‘수능탈출 스쿨톡(TALK)콘서트’개최 - 부산 남성여고 방문 찾아가는 토크 콘서트 열어
  • 기사등록 2013-11-15 00:00:00
기사수정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13일 중구 대청동에 위치한 남성여고에서 고3 수험생을 포함한 전교생을 대상으로 ‘수능탈출 스쿨톡(TALK)콘서트’를 오전 10시30분부터 한 시간 반 동안 개최했다.

수능시험 준비에 힘들었던 고3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인기 개그맨인 이동엽이 강사로 나서 ‘자신의 재능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꼴찌에서 인기 개그맨이 되기까지 자신의 인생경험을 토대로 학생들에게 진로에 대한 유익한 멘토링을 제공했다.
 
‘문제는 풀었다. 이제는 스트레스를 풀자’라는 행사 명칭에 맞게 지역을 대표하는 B-BOY 팀과 인디밴드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참석한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부산은행은 사회적 책임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7월에도 수능 D-100일을 맞아 지역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박화채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으며, ‘아침 먹고 공부하기’ 등 해마다 다채로운 이색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부산은행 마케팅그룹 박영봉 부행장은 “그간 수능준비에 마음고생이 많았을 수험생들의 스트레스가 조금이나마 해소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지역 대표금융기관으로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1-15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