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X울산역 '울산愛시티투어 기차여행' 상품 출시 - KTX타고 울산의 관광지 투어, 영남 알프스 SM리조트에서 하룻밤
  • 기사등록 2014-02-04 00:00:00
기사수정
 
KTX와 울산시티투어, 여기에 영남알프스 숙박 리조트가 더해진 KTX상품이 출시됐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최덕률) KTX울산역은 울산시, 주)UMX 및 SM리조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울산愛 시티투어 기차여행』상품을 3일부터 출시해 운영에 들어갔다고 4일 밝혔다.

KTX울산愛시티투어 상품은 KTX와 울산시티투어를 연계한 패키지 상품으로, 당일상품과 1박 2일 상품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일 상품은 KTX를 타고 울산역에 내린 관광객이 울산역에서 대기중인 시티투어 버스에 승차해 울산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둘러보고 다시 KTX를 타고 목적지까지 갈 수 있도록 짜여있다.

이번 울산愛 시티투어 기차여행 상품의 백미는 1박 2일 상품이다. 시티투어 관광을 마쳤거나 혹은 KTX를 타고 울산역에 막 도착한 관광객은 바로 영남알프스 SM리조트(www.smresort.co.kr)로 이동해 영남알프스의 아름다운 풍광속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바로 자연속에서 여행의 정을 나눌 수 있게 기획한 에코 힐링 상품이다.
관광객은 울산역에서 SM리조트에서 나온 차량을 타고 SM리조트로 이동하며, 리조트에서 출발해 영남알프스 간월재와 홍류폭포로 이어지는 힐링 로드 트레킹을 하면서 자연과 하나 되는 체험도 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연말까지 일, 월, 화, 수, 목요일에 운행한다.

참고로, 울산시티투어버스는 1층 및 2층 버스로 운행되며 고객 니즈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관광코스는 요일별로 울산도심탐방, 울산태화강체험, 산업탐방, 고래사랑, 울산역사탐방, 영남알프스체험, 간절곶해안 등 총 8개다.

여행 문의는 울산역 여행상담센터(☎052-254-7785, 052-930-8014)로 하면 되며, 예매는 울산역 여행상담센터 또는 코레일 홈페이지(http://korail.com),울산시티투어(www.ulsancitytour.co.kr)에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0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