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허남식 시장 초청 상공인 간담회 - 시정운영 방향 알리고 지역 상공계 의지 다져
  • 기사등록 2014-02-17 00:00:00
기사수정
 
부산상공회의소는 17일 오전 11시, 부산상의 2층 상의홀에서'허남식 부산시장 초청 상공인 간담회'를 열고 2014년 부산시정을 듣고, 허남식 시장과 함께 부산의 발전방안을 함께 논의 했다.

이번 간담회는 상공인들에게 새해 시정운영 방향을 알리고 부산의 발전방향에 대한 허남식 시장의 의견을 듣고 부산의 도시미래상을 실현시켜 가기 위한 지역 상공계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부산상의 조성제 회장은 간담회 인사말을 통해“올 해도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와 신흥국의 금융위기설, 환율문제 등으로 년초부터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 기업경영에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인 만큼, 부산시를 비롯한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기업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부산의 미래이자, 기업의 성장 기반이 될 현안 추진에 상공인들이 협심단결 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간담회에서 참석한 상공인들은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허남식 시장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기립박수로 전하기도 했다. 이날 간담회는 허남식 시장과 경제산업본부장을 비롯한 시청 간부와 부산상의 조성제 회장을 포함한 상공인 그리고 조합과 협회 대표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17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