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까밀리아, 봄 건강 요리 프로모션 - 나른한 봄날 활력을 더해 줄 건강 요리 한자리에
  • 기사등록 2014-02-27 00:00:00
기사수정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는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봄 건강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 활력을 더해 줄 다양한 건강 요리를 한자리에 마련하여 선보인다.

 올리브 오일로 담백하게 맛을 낸 숭어와 조개요리부터 거제도의 신선한 유자로 만든 드레싱을 곁들여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 드레싱 버섯 샐러드, 콩 자장 소르를 곁들은 가지와 두부, 약선 재료로 요리한 건강식 한우불갈비, 달지 않게 만든 인삼 무스 케이크 까지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다양한 건강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부산 웨스틴조선호텔만의 소스로 맛을 낸 안심에 아삭한 썸머 샐러드를 곁들인 '소고기 메달리온'과 파슬리, 양파, 새싹, 파프리카를 곁들인 연어 에피타이저 '봄 새싹 연어 타르타르'는 꼭 맛봐야 할 까밀리아 조리장의 추천 요리다.
 
 저녁 뷔페 이용 시 새싹과 돌나물을 곁들여 데리야끼 소스로 맛을 낸 '완도 전복'을 웰컴 디쉬로 제공한다.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보며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까밀리아의 '봄 건강 요리 프로모션'을 통해 눈으로 입으로 봄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27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