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어부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성 손님 위한 특별 이벤트 - 공항을 찾은 여성 손님들에게 사탕 증정,‘블루하모니’연주까지
  • 기사등록 2014-03-12 00:00:00
기사수정
에어부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늘(12일) 김해공항에서 국내선 2층에서 여성 손님들을 위한 행복 나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날 행사에는 올해 초 입사한 에어부산 신입 캐빈승무원 20명과 악기연주단 ‘블루하모니’에서 합창과 연주로 화이트데이 분위기를 돋우고 캐빈남승무원들이 공항을 찾은 여성 손님들을 찾아가 “손님, 사랑합니다”라는 고백과 함께 사탕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대해 에어부산 측은,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지금까지 에어부산이 받아온 사랑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자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행복나눔서비스를 수시로 진행해, 행복과 감동을 전해드리는 에어부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 나눔 깜짝 이벤트 외에도 여성 손님을 위해 수시로 진행하는 에어부산만의 감동 서비스는 다양하다. 캐빈승무원에게 직접 수분 팩과 네일, 핸드마사지로 관리 받는 BLUE BEAUTY, 행복한 미래를 전해 드리는 타로 서비스, 재밌고 신기한 마술로 즐거운 여행을 여는 매직팀, 승무원이 직접 쓴 편지로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는 LETTERS TO AIRBUSAN 등 에어부산은 편리하고 안전한 비행은 물론 손님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마음으로 다가가는 항공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1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