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 마산역 나선다! - 진해군항제기간 ‘코레일 마산역 & 진해군항제축제위원회 & 진해중앙시장’협약체결
  • 기사등록 2014-03-14 00:00:00
기사수정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마산역은 세계명품 벚꽃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진해군항제의 성공적인 개최 지원을 위해 3월 13일(목) 진해군항제 축제위원회 사무실에서 진해군항제축제위원회, 진해중앙시장, 진해중앙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과 업무협약식을 갖고, 지역관광산업 및 재래시장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마산역에서는 진해군항제기간 군항제연계 열차승차권과 진해중앙시장상품권(1만원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열차운임 할인과 함께 전국 주요역에 진해중앙시장을 홍보하기로 했으며, 군항제축제위원회 및 지역시장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제공을 통해 수도권 등 많은 타 지역 관광객들이 열차를 통해 진해 군항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마산역은 2012년부터 진해군항제와 가고파국화축제 기간 동안 재래시장(진해중앙시장, 경화시장, 마산어시장)과 철도를 연계한 상품 개발을 통해 타 지역 관광객을 유치하는 등 지역관광활성화에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차경렬 마산역장은 “경상남도 우수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진해군항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미력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1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