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5월 28일 오후2시, 연제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려
지역주민 우선채용 양해각서(MOU)체결, 안정된 일자리 만들기에 공동노력

연제구는 오는 8월 개원을 앞두고 있는 워크재활의학병원(연산4동 소재)과 연제구민 고용창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오는 5월 28일(수) 오후 2시 구청 대회의실(3층)에서 『워크재활의학병원과 함께하는 구인구직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구는 20인 이상 구인수요가 발생하는 관내 기업체를 대상으로 홍보에서 면접까지 채용대행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간호사, 조리사, 간병사, 원무접수/수납/행정, 미화, 운전원(주차관리원) 등 총 60여명으로, 해당병원은 연제구민을 우선 채용키로 했으며 구에서는 면접장소를 위한 장소 제공은 물론 구인홍보, 구직자 모집 등 일체의 채용서비스를 지원키로 했다.

참여 희망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등을 준비해 오면 행사 당일 현장 면접을 바로 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제구 일자리종합정보센터(☎851-1919)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업체에게는 실질적인 채용과정 지원을, 지역주민에게는 안정된 일자리 찾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5-23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