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PA, 지역대학생 희망 후원 및 인재양성을 위한 잡(Job) 멘토링 오리엔테이션 개최
  • 기사등록 2014-09-04 18:02:35
기사수정



부산항만공사(이하, BPA)는 4일 오후 3시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잡(Job) 멘토링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잡(Job) 멘토링은 진로와 미래를 고민하는 부산 지역 대학생들을 위해 직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올바른 지역 인적자원 양성 계기를 마련하고자 부산대표 공기업(부산시설공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부산테크노파크, 부산인적자원개발원, 동명대학교)과 함께 주관하여 추진하고 있다.

오리엔테이션에는 부산 대표 공기업을 포함한 44개 기업의 젊은 실무자 멘토 55명과 멘티 대학생 220명이 참석하여 잡멘토링 운영 안내 및 대면식 등이 진행됐다.

오리엔테이션 이후 멘토와 멘티가 매달 정기적으로 만나는 멘토링데이(월1회), 전체멘토와 멘티간 만남인 스페셜멘토링데이, 직업체험을 위한 부산 향토기업 탐방,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 본격적인 “2014년 잡 멘토링” 일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임기택 부산항만공사 사장은 “현 정부 국정과제인 청년 일자리 창출과 관련하여 해운항만물류분야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적극적 역할 요구에 부응하고 지역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9-04 18:02: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