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여성회관은 창업희망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성공적인 창업 지원 전문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제2회 창업전문스쿨-소자본·분식창업’을 10월 6일부터 11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교육은 ‘소자본 분식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배우고 싶어하는 내용으로 총 24회 과정으로 운영되며, 실습교육 20회와 이론교육 4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의 주요내용은 창업프로세스 및 서비스마케팅 고객관리 등의 이론교육과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메뉴(새싹비빕밥, 휘시커틀릿, 꽃잎김밥 등)를 전문강사님과의 1:1 실습을 실시해 분식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신청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여성회관 홈페이지(woman.bu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cho2125@korea.kr) 또는 여성회관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교육대상자는 총 24명으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교육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재료비 별도:수강생 부담) 17일 이상 교육에 참석하고 교육을 수료한 사람에게는 소상공인지원센터 컨설팅이 가능한 수료증을 배부하고 창업탐방·페스티발에 참여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