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화 속 주인공과 달빛 아래 벚꽃길 산책을… - ‘해운대 문탠로드 & 벚꽃길 걷기’ 4월 11일 오후 5시
  • 기사등록 2015-03-17 22:53:07
기사수정

“동화 속 주인공과 벚꽃길 걸어 보세요.”
해운대구(구청장 백선기)는 오는 4월 11일 오후 5시 ‘해운대 문탠로드 & 벚꽃길 걷기’ 행사를 갖는다.
2013년 ‘셜록 홈즈를 찾아라’, 2014년 ‘도깨비 대작전’ 등 매년 신선한 주제로 호응을 받은 문탠로드 걷기의 올해 주제는 ‘동화 속 주인공과 함께하는 달빛 아래 벚꽃 산책’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광장에서 출발해 달맞이길 문탠로드를 동화 속 주인공과 함께 걷는다.
오후 5시,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광장에서 <별주부전>, <오즈의 마법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주인공인 거북이, 토끼, 도로시, 앨리스 의상을 입어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주인공 옷 입어보기’ 체험자 중 20명은 행사가 끝날 때까지 주인공 의상을 입고 문탠로드를 걸을 수 있다.
바다전망대와 체육공원 등에서 ‘오즈의 마법사와의 퀴즈대결’ 등 흥겨운 놀이를 한 후 달맞이 어울마당에 도착하면 ‘해운대구 청소년오케스트라’, ‘남성중창단’의 공연과 시민 참여프로그램인 ‘명작동화 주인공 코스프레 장기자랑’도 펼쳐진다. 
영화관람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유람선 승선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추첨행사도 진행된다.
당일 해월정 광장에서는 작가들이 만든 다양한 수공예품을 살 수 있는 문화마켓 ‘달맞이언덕 프리마켓’도 열린다.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3월 31일까지 문탠로드 홈페이지(moontan.haeundae.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천 명.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17 22:53: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