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니메이션 슈퍼윙스 캐릭터, 우체국과 함께 전 세계로 비상 - 슈퍼윙스 캐릭터 ‘호기’ 우정사업본부 우편사업 홍보대사로 위촉
  • 기사등록 2015-05-23 14:13:05
기사수정

 

부산지방우정청(청장 김기덕)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 주인공 꼬마택배 비행기 ‘호기’를 우정사업본부 우편사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지난  22일 11시 명동 포스트타워에서 위촉식을 가졌으며, 전 세계에 택배를 가장 빠르게 배달하는 비행기 ‘호기’가 한국우정이 지향하는 글로벌 물류 고속도로 (Global Logistics Super-highway) 구축방향에 부합해 우편사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발송되는 우편물(소포·EMS) 포장상자에 ‘호기’ 캐릭터를 삽입해 한국의 우정사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며, 편지쓰기 캠페인 및 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공익사업 등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슈퍼윙스 캐릭터 홍보대사 위촉으로 미래 잠재고객인 어린이들에게 우체국을 재미있고 쉽게 알리고, (주)퍼니플럭스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에 자사의 캐릭터를 알려 글로벌 애니메이션 기업으로의 성장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23 14:13: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15분도시 부산
한국도로공사_졸음쉼터
BNK경남은행 배너_리뉴얼
부산시설공단
대마도 여행 NINA호
2024_12_30_쿠쿠
기술보증기금
은산해운항공 배너
한국수소산업협회
부산은행
동양야금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