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는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BISTEP),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BCCEI)와 '청년의 도전! 열려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2017 부산 R&D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부산 소재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재학·휴학 중인 학생들이 갖고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품화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함으로써 생활 속 연구개발(R&D) 체감 및 과학기술에 대한 인식 확대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부산지역 고등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부산!’에 부합하고 시제품 제작이 가능한 과학기술 전분야를 주제로, 1차 서류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하는 팀(개인)에는 소정의 재료비와 실험공간, 제작장비가 지원된다.

또한 본선 진출팀의 시제품은 11월 1일 ‘2017 부산 R&D주간’에서 전시회를 통해 일반 시민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이달 25일까지다. 접수방법은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 go.kr)나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BISTEP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4 11:58: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