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부산·경남지역 (예비)창업자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아이디어제작 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 참가자는 시제품제작터 장비·공간을 활용해 간단한시제품 만들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필요한 설계 및 시제품 제작 노하우, 각종 장비 및 공구 사용법 등을 전문가로부터 직접 지도 받을 수 있다. 캠프 참가비를 비롯해 시제품 제작체험에 필요한 재료비는 무료이며, 참가자가 제작한 시제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부산지방벤처중소기업청 시제품제작터는 약 300평의 공간에 100여점의 시제품 제작 장비 및 공구를 갖추고 있다. 역설계를 위한 레이저스캐너 및 대형 3D프린트와 강판절단용 레이저 컷팅기, 용접기, 목공용 테이블 쏘우 등을 구비하고 있다.

참가희망자는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http://www.mss.go.kr/site/busan/main.do)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e메일(tu.self51@gmail.com)로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 문의는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셀프제작소(051-601-5180)로 하면 된다.

민경기 창업성장지원과장은 “이번 캠프가 창업의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돼 많은 창업 꿈나무들이 탄생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11 10:23: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