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8월 미니 일자리 박람회’가 29~30일 양일간 오후 2시 부산경영자총협회 고용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부산시, 부산지방고용노동청, 부산경영자총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미니 일자리 박람회’는 1대 1 현장 면접기회를 제공한다. 참여자들은 행사 후에도 지속적 취업지원 서비스연계를 받을 수 있다. 취업지원관을 운영해 구직자 개별특성에 맞게 전문컨설턴트 상담을 통한 취업지원을 하고 참가구인업체 구인정보도 안내한다.

29일에는 청년·직업훈련생 미니일자리박람회, 30일에는 경력직·중장년 미니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부대행사로는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해 현장에서 촬영하고 인화할 수 있다. 더불어 타로카드를 이용해 취업운세를 보는 행사도 무료로 제공된다.

청년·직업훈련생 미니일자리박람회는 (유)애프코코리아, 부일정보링크(주), 중앙공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등 직·간접 기업체 31개사가 참여한다. 경력직·중장년 미니일자리박람회는 (주)KTS-글로벌, ㈜시큐넷, (주)옵스, ㈜씨에스원파트너 등 직·접참가기업체 42개사가 참여한다.

박람회 관련 정보 확인과 사전 참가신청은 부산일자리정보망 홈페이지(www.busanjob.net)와 부산경영자총협회 홈페이지(www.bse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가지고 행사장으로 오면 당일 면접도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는 잡매칭사업단(051-866-8519), 중장년 구직자는 중장년 일자리희망센터(070-4278-4209)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29 11:48: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