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역 중소기업 제품이 면세점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부산면세점(대표 조성제)은 부산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12일 오후 2시 부산상공회의소 2층 국제회의장에서 지역 중소기업 제품의 면세점 입점을 돕기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점 설명회는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 및 특산품의 판로 개척과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부산면세점에 대한 소개와 최근 부산 시내 면세점 동향 설명, 면세점 입점에 필요한 요건 안내와 함께 관련 질의응답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입점설명회 참가 신청은 이달 11일까지로 부산면세점 상품개발부(051-460-0932)로 문의 후 신청하면 된다.

부산면세점은 향토상품 판매·홍보 부스를 별도로 운영해 발굴된 지역 제품을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

지역 우수상품 발굴 기획전과 특별 판매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해 지역 상품의 판로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품질 향상과 포장, 제품 디자인 등에 대한 개선을 유도해 지역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추구해 나간다는 생각이다.

박만술 부산면세점 상품개발부장은 “부산면세점이 향토 유통기업의 명맥을 잇는 중요한 소명이 있는 만큼 앞으로 지역 중소·중견기업 제품과 특산품의 판로개척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부산면세점은 부산상공회의소와 지역상공인들이 주축이 돼 설립한 시내면세점으로 지난 8월에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출국장 면세점 개장에 이어 11월에는 용두산공원 내 시내면세점 본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7 10:37: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