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해시, 홍보디자인 역량강화 지원 -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통해
  • 기사등록 2018-03-23 10:36:39
기사수정

김해시 산하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이사장 허성곤)는 매년 김해지역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와 마케팅 효과 향상을 위한 시각디자인, 산업디자인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지원사업의 범위를 확대해 기업CI, BI 등을 포함한 △시각디자인부터 제품 및 포장디자인을 포괄하는 △산업디자인과 더불어 금형 및 목업, 3D프린팅을 활용한 △시제품 제작지원까지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이번 사업은 선정기업 당 최대 3백만원 한도(자부담 20% 이상)로 지원되며, 총 20개사 내외 규모로 수혜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접수는 김해시에 소재한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0일(금)까지 진행된다.

비즈니스센터는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성장성, 재무현황, 기업현황 등 내부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수출유망기업, 여성기업, 벤처기업 등은 우대점수를 부여, 5월 중 선정 완료할 예정이다.

평가에서 김해경제포럼 정회원사 가입기업은 내부 정책에 따라 가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단, ‘17년 디자인 개발지원사업 수혜기업, 매출액 200억 이상 및 국세‧지방세 체납 기업 등은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비즈니스센터 최낙영 센터장은 ‘올해 홍보‧디자인 역량지원사업이 시제품제작지원까지 확대된 만큼 기업이 제품을 설계하는 첫 단추부터 디자인 요소를 고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원사업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개발의욕이 고취되고, 기업 마케팅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23 10:36: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