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무학의 사회공헌활동을 이끌어 가고 있는 성설법인 좋은데이나눔재단이 지난 9월 15일 부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7회 푸른 꿈나무들 한마음 축제’에 지리산 산청 샘물 생수를 후원했다.

아동복지센터 아동들의 축제 한마당이었던 이 날 행사에는 이종수 무학 사장과 나영찬 부산광역시아동복지협회장 등 대회참가 아동 600명과 관계장 200명 등이 참석했다.

무학은 5년동안 후원중인 부산아동시설 연합팀의 ‘제20회 보건복지부장관배 꿈나무 체육대회’서 축구대회 우승이라는 뛰어난 성적을 축하하고, 부산에서 개최되는 아동시설간 체육대회를 응원하고자 이번 대회 후원전달식에 참여했다.

푸른 꿈나무들 한마음 축제는 아동복지시설아동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하게 하고 아동들간의 화합을 위해 개최된 축제로 아동복지시설 간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재능발표, 아동들의 체력향상을 위한 체육대회를 겸한 행사다.

무학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설립한 성설공익법인 좋은데이나눔재단을 통해 소외계층의 아동들에게 미래인재로 육성과 복지지원으로 지역사회의 나눔활동에 노력하고 있다. 2014년부터 현재까지 무학은 매년 부산시설아동연합팀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각종 스포츠용품과 음료를 지원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17 10:58: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