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남부발전, 공공기관 합동 홈페이지 개설 - 인권, 환경, 안전 등 부산시민 의견 수렴의 장
  • 기사등록 2018-10-01 11:14:09
기사수정

한국남부발전(주)(사장 신정식)이 기술보증기금, 부산항만공사, 한국남부발전,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주택도시보증공사 둥 부산지역 7개 공공기관 합동으로 국민 의견수렴 홈페이지를 개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 사회적가치 무지개 프로젝트’로 명명된 홈페이지는 부산 지역의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하여 7개 공공기관이 모여 부산시민에게 희망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인권 ▲환경 ▲안전 ▲복지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등 9개의 사회적가치 분야별로 부산시민의 의견을 수렴한다.

이를 통해 취합된 시민의견은 각 기관별 검토를 거쳐 고유사업 목적에 맞게 배부되어 적극 이행된다.

신정식 사장은 “부산 내 7개 공공기관이 협업하여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부산시민의 ‘사회적가치’ 의견을 수렴하는 것은 현재 국정과제인 혁신과 사회적가치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일”이라며 “향후에도 지속가능한 홈페이지 운영이 될 수 있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 주소는 www.valueforbusan.com으로, 홈페이지 내 ‘함께해요(시민의견)’를 남겨준 시민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만원권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01 11:14: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