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택금융공사, 주거복지·지역사회 발전 아이디어 공모 - 부산 사회적기업 지원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
  • 기사등록 2018-10-02 11:52:31
기사수정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이정환)는 오는 10월 19일까지 부산의 사회적 기업을 대상으로 ‘주거복지·지역사회 발전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공모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부산사회적경제네트워크와 함께 하는 것으로 부산의 사회적기업이 가진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 사업화를 지원해 국민 주거복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공모 주제는 ▲주거복지 향상 및 주거안전망 확충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 ▲지역사회와 연계한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사업화 아이디어다. 공사는 제출된 아이디어 중 6개 정도를 선정해 기업별로 최대 2,000만원의 사업화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부산시 소재 (예비)사회적 기업이면 기업당 1개의 아이디어를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까지 부산사회적경제네트워크 공모전담당자에게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우편(부산 연제구 신촌로 8-1 조일빌딩 6층 부산사회적경제네트워크 공모전담당자)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부산지역의 특성과 사회적기업의 노하우가 반영된 참신한 아이디어가 주민 생활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02 11:52: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