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해동상시장 가을축제 가득 - 동남아 전통의상체험, 다문화혼례체험 등
  • 기사등록 2018-10-02 11:53:24
기사수정

문화관광형시장인 김해동상시장에서 오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2018년 KSF(코리아세일페스타) 전통시장 가을 축제에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김해동상시장 가을축제에서는 다양한 나라의 글로벌식(食)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무료런치파티를 준비하여 우리나라 전통튀김부터 외국의 스테이크까지 여러 나라 먹거리를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선보인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동남아 10여개국의 전통의상을 직접 입고 시장투어를 할 수 있는 다문화시장투어와 다문화혼례체험, 베트남다카우․중국콩주․한국투우던지기 등 다문화전통놀이 행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김해동상시장내에 새롭게 단장한 동상문화센터(구.상인회관)에는 김해 특산물인 장군차 시음과 동남아 원두커피 로스팅 체험시음을 직접할 수 있도록 차 문화 체험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우리나라 전통제사상을 직접 차려 볼 수 있는 원스톱제사상차리기 체험프로그램도 있는 등 다문화복합공간으로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축제기간 동안 무료사주카페와 무료네일아트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장일원에 배치되어 있는 대형 다국적국기 수십여개를 통해 각 나라별 수도와 인구 화폐단위 등을 배울 수 있는 교육적 효과도 누릴 수 있기에 자녀를 둔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풍성한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적합한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02 11:53: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