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양수 정크아트 생태환경 디자인전 -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환경 평화콘스트
  • 기사등록 2018-11-09 10:55:01
기사수정

뉴경남신문 창간기념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지구촌 환경 평화콘스트 飛上’이 지난 2일 마산실내 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열린 가운데, 경상남도. 경상남도교육청. 창원시 후원으로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환경 평화콘스트에서 김양수 정크아트로 생태환경 디자인전이 열렸다.

환경과 평화의 시대인 21세기는 인류가 해결해야 할 많은 과제 중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것은 인간과 자연의 화해이다. 하지만 현실은 무분별한 개발과 자연의 파괴로 인하여 많은 동식물이 사라지고 있으며. 심각한 수질오염과 대기오염으로 지구는 몸살을 앓고 있다.

이번 김양수 생태환경 디자인전은 곤충과 조류작품 20점은 생태환경 보전은 우리 모두의 과제이며 다음 세대에 물러줄 의무를 전달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들이다.

생태 환경디자인전은 환경 평화 콘스트 관람객의 입장과 퇴장시간의 동선에 따라 이동 배치하였다.

환경 평화 콘스트는 1부 ▷행사취지안내 ▷유니세프봉사단공연 (검정고무신) 2부 ▷초청가수(전인아)▷초청가수(윤태석) ▷한복패션쇼 ▷영상물상영 ▷유니세프경남후원회 기금전달 ▷유니세프어린이합창단 공연 3부 ▷레이저쇼 ▷유니세프어린이텝댄스 ▷타임텝댄스컴퍼니 ▷심수봉 ▷안치환 ▷인순이 공연이 있었다.

환경과 평화콘스트는 지구촌 환경과 평화, 차별 없는 구호정신을 기원하고 미래세대의 생활터전인 지구의 모든 생명체가 평화롭게 공존하는 자유로운 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음악을 통해 조화로운 삶과 지속 가능한 미래 환경과 평화를 깊이 공감하는 시간이 되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09 10:55: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