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양군 엑스포 붐 조성 귀성객 대상 홍보전 - 서춘수 군수, 함양휴게소·함양IC서 홍보활동
  • 기사등록 2019-02-07 11:56:24
기사수정

함양군이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붐 조성을 위해 설 명절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전을 펼쳤다.

군에 따르면 황금 돼지의 해 설 명절을 맞아 2일 고속도로 함양휴게소와 함양IC에서 서춘수 함양군수를 비롯해 강임기 부군수, 국·과장과 엑스포 조직위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고속도로 이용객과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군은 진주, 통영, 거제 등 경남지역 귀성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함양휴게소 하행선에서 엑스포 리플릿을 배부하며 이제 1년 7개월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를 홍보하며 귀성객들에게 일대일 찾아가는 홍보 마케팅을 실시했다.

특히 가족단위 귀성객들에게 산삼의 이미지를 각인 시키고 친근감을 유도하기 위해 ‘사니 사미’ 캐릭터를 활용해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어 군은 함양의 관문인 함양IC 요금소 앞에서 설명 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환영인사와 함께 엑스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이에 앞서 서춘수 군수는 지리산 함양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들을 만난 자리에서 장바구니 물가 동향을 파악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아울러 군민들에게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 줄 것을 당부했다.

서춘수 군수는 “가족과 친지들이 모이는 설 명절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의 최적기”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로 엑스포 붐 조성과 함께 함양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2-07 11:56: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