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워터 스포츠 크루(Crew) 모집 - 크루만의 상품 개발 컨설팅 및 행정 지원
  • 기사등록 2019-04-15 10:09:5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오창민 기자]


최근 레저·체험 상품에 대한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부산관광공사가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 볼 수 있는‘부산 워터 스포츠 크루(Crew)’를 모집 및 운영한다. 


공사는 해양 관광을 활성화하고 지속가능한 상품 발굴 및 정착화를 위해 전문 아웃도어 액티비티 서비스 플랫폼 업체 엑스크루(xCREW)와 함께 ‘부산 워터 스포츠 크루’를 선발해 사계절 부산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개발, 운영한다. 


도심 속 야경을 즐기며 타는 선셋 카약, 스탠드업패들(Stand Up Paddle)위에서 힐링을 즐기는 SUP 요가 프로그램 등 크루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제 상품화하고 지역 서핑, SUP, 요트 등 업체와 크루를 연계해 지속적인 상품 운영을 위한 협업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부산에서 지속적인 상품 운영이 가능한 전국의 워터 스포츠 매니아 또는 전문가이며,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온라인 신청서(http://bit.ly/부산워터스포츠)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인터뷰 심사를 거쳐 다음달 2일 최종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크루로 선정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며 활동 기간 중 신규 상품을 기획해 최소 월 2회 이상, 총 10회 이상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상품 기획과 운영 관련 전문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상품 판매 등록 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수익 창출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상품 홍보 프로모션도 지원 받게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15 10:09: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