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여름보양식 2종 출시 - 선호도 높은 ‘추어탕’과 ‘반계탕’ 메뉴 제품으로 구현
  • 기사등록 2019-05-15 09:25:5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CJ제일제당이 여름철을 맞아 보양식 컨셉트의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span>비비고 추어탕> <</span>비비고 반계탕등 총 2종이다소비자들이 여름에 원기회복을 위해 즐겨먹는 보양식’ 중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제품으로 구현했다두 제품 모두 3 무첨가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span>비비고 추어탕>은 들깨가루가 들어가 국물이 걸쭉한 전라도 남원식 추어탕을 구현했다곱게 간 국산 미꾸라지를 사용했으며생강을 넣어 미꾸라지 특유의 잡내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추어탕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시래기 외에도 토란대대파를 넣어 원물의 풍성함을 살렸다. 8시간 동안 우린 사골육수에 된장을 풀고산초와 들깨가루로 구수하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span>비비고 반계탕>은 국내산 닭을 한번 데쳐낸 후 푹 끓여내고 3시간 동안 직접 우려낸 닭 뼈 육수를 사용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구현했다수삼 한 뿌리와 찹쌀의 양 등을 삼계탕과 동일하게 넣어 삼계탕의 깊은 풍미와 건강함을 담았다고온의 스팀으로 닭 속까지 천천히 익혀내는 자숙공정을 거쳐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살렸다삼계탕 한 그릇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젊은 소비자나 어린 자녀의 보양식으로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대형마트와 온라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span>비비고 추어탕> 4,980(460g 기준), <</span>비비고 반계탕> 6,980(600g 기준)이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span>비비고 반계탕>을 활용해 원기회복 컨셉트의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다음 달에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를 통해 50명을 대상으로 <</span>비비고 추어탕> <</span>비비고 반계탕>의 제품 체험단을 운영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15 09:25: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