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축구선수 손흥민,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 발탁 - 방송 PPL, 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 기사등록 2019-06-05 09:55:37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를 <</span>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특히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한국의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제품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PPL을 진행한다. ‘비비고 삼계탕이 노출되는 편은 이달 중으로 방송되며이후 비비고 삼계탕이 나온 프로그램 장면을 활용한 풋티지 광고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소비자 대상 SNS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축구 경기 때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싸인이 들어간 여행용 파우치와 에코백 등의 굿즈를 증정한다또한 초복과 중복말복 등 복날에 맞춰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삼계탕 등 <</span>비비고 국물요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더불어 여러 채널을 통해 비비고 삼계탕의 샘플링도 진행하는 등 손흥민을 앞세워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치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는 손흥민 선수처럼 소비자들이 비비고 삼계탕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내길 바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했다이를 통해 성수기 매출 극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05 09:55: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