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 더건강한>의 신제품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는 오리 고유의 고소함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파인애플을 넣고 12시간 저온 숙성한 후 오븐에 구워 겉은 노릇하면서도 촉촉∙담백한 육즙을 살려 훈제 오리 제품과 차별화시켰다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오리만을 엄선마늘로 잡내를 없애 깔끔한 풍미를 구현했다.


더건강한브랜드의 특성에 맞춰 전분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등 3가지 무첨가로 건강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또한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철저한 2단계 살균 공정을 거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제품을 팬에 그대로 굽기만 해도 간편하게 메인 요리가 완성돼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채소와 소스 등 간단한 재료를 추가하면 오리 냉채오리 불고기 등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오리 요리를 즐길 수 있다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가격은 9,980(400g 기준)이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의 육가공 소비 패턴 변화에 초점을 맞춰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HMR 트렌드에 따라 하나의 요리만으로 근사한 식사를 즐기는 ‘원밀형(One-Meal)’ 메뉴 선호 추세를 반영했다실제로 과거 비엔나후랑크 등이 주로 반찬으로 소비됐지만최근에는 베이컨스테이크류 등 한끼 식사용 제품 소비가 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시식행사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제품 인지도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풍부한 오리 고기의 특장점 또한 강조할 예정이다이를 통해 기존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 ‘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와 함께 메인 디쉬로 즐길 수 있는 대표 육가공 제품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오리 고기가 건강한 육류라는 인식이 넓게 퍼진만큼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육가공 선두업체로서 변화하고 있는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여 전체 시장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14 07:57: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