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해 류창규 기자]


허성곤 김해시장은 23일 김해형 강소기업 2개사를 방문해 현판을 전달하고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시는 이날을 시작으로 김해형 강소기업 지원 협약을 체결한 시와 6개 기관(농협, 경남은행, 기술보증기금, 경남중기청,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코트라지원단)의 대표들이 오는 30일까지 2019 김해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20개사를 돌며 현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허 시장은 이날 산업용 점착테이프를 생산하는 ㈜이에스디코리아와 승강기 제작업체인 ㈜에이엔티에서 생산 공정을 둘러보며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해형 강소기업 선정사들은 △5,000만원 전용자금 지원 △금융기관(농협, 경남은행) 대출금리 우대 지원 △기술보증기금 보증 지원△경남중기청 기업지원컨설팅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문가 사후 기업 관리 △경남코트라지원단의 수출상담 지원 등을 받게 된다. 


허 시장은 현판식에서 “어려운 국내 경기 속에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새로운 수출시장을 확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에 감사드린다” 며 “기업지원기관들과 협력해 김해형 강소기업을 100개까지 육성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24 09:43: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