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개 - 정교해진 수면·스트레스 관리로 균형 잡힌 건강 관리
  • 기사등록 2019-08-06 10:42:1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공개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사용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과 건강관리를 더욱 세심하게 설정할 수 있고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갤럭시 생태계와의 연동으로 일상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해준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갤럭시 워치 액티브2' 44mm 40mm의 두 가지 크기가 있으며각 크기별로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스포츠 스트랩을 제공하는 모델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가죽 스트랩을 조합해 프리미엄한 느낌을 제공하는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사용자가 건강 관리 목표를 달성하는데 완벽한 파트너로서 운동·스트레스·수면 관리 기능도 향상됐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달리기걷기자전거수영로잉 머신 등 7개 종목을 자동 측정하고 총 39개 이상의 운동을 기록관리할 수 있다특히업데이트 된 '페이스메이커와 달리기' 기능은 사용자가 운동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실시간 페이스 코칭을 해주며 힘차게 달리기, 인내력 키우기지방 태우기 등 7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향상된 수면 분석 알고리즘을 탑재해 보다 정확하게 4단계의 수면 상태를 감지하고양질의 수면 패턴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실시간으로 스트레스 수준을 확인할 수도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8-06 10:42: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