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1인 가구의 증가로 수요가 증가한 핑거밀(Finger Meal) 트렌드에 발맞춰 반숙란과 훈제란 2구 제품을 출시한다.

 

CJ프레시웨이가 지난 8월 29 출시한 ‘반숙대란’  3단 가열기술로 탱글한 식감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반숙 계란의 경우두 차례 가열을 통해 익힘의 정도를 조절하는데 비해 반숙대란은 이를 한 차례 늘렸다익힘과 식힘 과정을 늘려 흰자는 더욱 탱글하게노른자는 보다 촉촉하게 식감을 살린 것이다.

 

가압염지기술을 통해 소금이 계란에 스며드는 시간을 단축시켜 염도를 균일하게 한 점도 눈에 띈다계란을 염지할 때는 주로 삼투압효과를 활용하는데여기에 압력을 더해 가공 시간은 단축하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해 냈다.

 

보기에도 샛노랗게 진한 노른자는 알을 낳는 닭에게 국내산 파프리카를 먹임으로써 만들어낸 결과물이다여기에 식중독균(SE, Salmonella Enteritidis)예방 사료를 급여해 식품안전에 대한 부분에도 완벽을 기했다.

 

또한스모키한 풍미가 돋보이는 '훈제대란제품에는 직접 훈연기술을 적용해 달걀 특유의 비린맛을 최소화했으며 참나무향은 듬뿍 담아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8-30 08:41: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