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전호환 부산대학교 총장이 무학 본사 창원공장을 방문해 무학의 다양한 주류제품 생산과정과 세계주류박물관 굿데이뮤지엄를 둘러보고창립 90주년 축하의 의미로 친필 휘호를 전달했다.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과 무학 임직원은 전호환 부산대학교 총장과 10여 명의 부산대학교 임직원의 방문을 환영했다이후 이들은 생산시설과 굿데이뮤지엄을 둘러보고 무학의 창립 90주년 기념 매실주를 선물하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한국의 주류환경과 문화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전호환 부산대학교 총장은 무학의 창립 90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라는 의미로 붕정만리(붕새가 단숨에 9만리를 난다)’를 담은 친필 휘호를 전달했다


전호환 부산대학교 총장은 “90년 간 기업을 지속해 온 대단함을 존경하며 지역과 함께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쁨을 전달해 준 것에 감사를 표한다경기침체로 기업환경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텐데 '붕정만리'의 뜻을 되새기며 앞날의 양양함과 원대한 사업이 이루어지도록 염원한다고무학 임직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이에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은 무학의 90주년을 축하해주기 위해 먼 걸음해주신 전호환 부산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기업의 승승장구를 기원해주신 만큼 그 뜻에 무학 임직원 모두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무학그룹은 지난 5월 지역 인재 육성과 대학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억 원을 부산대학교에 출연하고 산학협력을 체결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15 07:59: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