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앓이 온라인 이벤트 - 실내에서 부산 관광지를 그리며 코로나 블루 극복
  • 기사등록 2020-04-09 10:13:3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태현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부산을 방 안에서 가상 관광(랜선여행)으로나마 여행할 수 있도록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직접 야외에서 봄을 만끽할 수 없는 답답한 일상을 달래기 위해 방 안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소소한 이벤트로, △추억이 담긴 부산 여행 사진 또는 △코로나가 끝나면 꼭 가보고 싶은 부산 관광지 사진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4월 9일부터 4월 26일까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bto.or.kr) 및 페이스북(부산에가면)·인스타그램(@visitbusan)·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 SNS 계정에 추억이 담긴 부산 여행 사진 또는 가보고 싶은 부산 관광지 사진을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힘내라부산 등)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부산관광지 드로잉 세트(100명), 부산 호텔 숙박권(5명)을 제공한다.


공사 정희준 사장은“지금 당장 부산을 방문할 수는 없지만 SNS를 통해 부산을 추억하며, 곧 부산에서 만날 수 있길 바란다.”라며,“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이번 온라인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9 10:13: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l>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