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베풀고 함께 나눕시다.
29일 연제구청 대강당에서는 전 대한적십자사 총재 이윤구 씨와 (주)부업시대 CEO 김병호 씨의 주최로 ‘아름다운상생 제1회 교육지원 향기로운 나눔’의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부산 지역 다문화가정 및 선정된 학생들에게 글로벌시대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기능적인 영어학습을 시켰다. 뿐만 아니라,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로 전화통화를 하도록 만든 프로그램을 학생 30명에게 수여하기도 했다.
또, 장학금으로 학생명의의 통장을 만들어 마케팅 부분 세계 최초로 국내 특허과 함께 미국 특허를 통과해 이미 공고된 (주)부업시대에서 운영하는 융·복합 마케팅 일명 ‘베풂과 나눔의 시스템’에서 회사의 이익금을 개개인에게 1,200만원까지 시간 속에서(교육보험같이) 매월 장학금이 입금이 되도록 했다.
이날 ‘아름다운상생 향기로운 나눔’ 행사에는 임혜경 부산광역시교육감, 이위준 연제구청장이 내빈축사를 했으며, 많은 시민들이 참가해 특별한 감동을 느끼게한 행사였다는 후문.
특히 이날 행사에서 사랑을 보탠 시민과 수혜학생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보살핌으로 아름다운 인연을 맺기로 해 행사의 의미를 더욱 빛나게 했다.
행사관계자는 “향후 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많은 학생들에게 더 많은 수혜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