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평, 장림, 다대지역 CEO간담회 개최 - FTA와 세계 한상대회 대비-
  • 기사등록 2007-06-06 00:00:00
기사수정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신정택)는 한미/한EU FTA와 관련해 지역업계의 애로해결을 통한 경영활동 및 마케팅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신평․장림․다대지역 CEO와 ‘FTA와 세계한상대회 대비 간담회’를 개최했다.
 
5일 오전 11시 신평,장림 산업단지관리공단 대강당에서 신정택 부산상의 회장을 비롯해 지역 CEO와 부산시, 부산지방국세청, 자문기관, 협,단체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해 기업들의 애로해소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세계한상대회 대비 간담회에서 (주)한려엔쵸비 이상규 대표이사는 수산식품을 (주)미르테크 임영배 연구소장은 전자제품(오븐기)상담 및 전시를, 또 수주오더의 증가로 인한 장비시설개선 자금조달을 위해 금융기관 보증기준 완화를 요망했다.

부산경남염색공업협동조합 박종호 이사는 FTA 대비 염색공단 활성화를 위해 염색기술연구소 설립 지원을, 대한제강(주) 오형근 대표이사는 대한제강 녹산공장 뒤편 하천을 복개해 물류수송차량 주차장으로 활용토록 하천점용허가 지원을, 신평장림피혁조합 김홍기 상무는 방류수 배출시 오염원인 질소기준치(60ppm)를 동종업계 형편을 고려한 별도의 배출기준 적용을 각각 건의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7-06-06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