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좋은데이나눔재단, 남해해양경찰청에 장학금 - 해양경찰들에게 위문품도 전달
  • 기사등록 2020-07-20 09:18:27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이 남해해양경찰청에 위문품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7월 17일 열린 행사는 부산시 동구 남해지방해양경찰청 대강당에서 구자영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과 이수능 무학 사장을 비롯해 장학금 수혜 해양경찰관 자녀와 가족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남해지방해양경찰청의 추천으로 선발된 해양경찰관 자녀들의 학업활동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성적우수자사회공헌활동 우수자한부모가정 등 선발 기준에 따라 3명의 자녀를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여름철 야외근무가 잦은 해양경찰의 갈증 해소를 위해 지리산산청샘물 화이트 생수 2만 병을 지원했다지원된 생수는 남해지방해양경찰청 관할 부산울산창원통영 각 해양경찰서로 배분된다.


이수능 무학 사장은 "불철주야 해양 치안활동을 충실히 해 온 남해지방해양경찰청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장학금과 위문품 전달을 계획했다", "시민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해양경찰 가족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구자영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무학에서 해마다 장학금 지원과 혹서기 해양경찰을 위한 격려품 지원에 너무 감사하다" "국민이 안심하고 바다를 찾을 수 있도록 해양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0 09:18: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