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해 류창규 기자]


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서 1,000번째 기탁자가 탄생했다. 


1000번째 기탁자 탄생을 축하하며 ㈜부경아이티씨에서는 일천만원, BNK경남은행에서는 3천만원을 기부했다.


1990년 12월27일 김해시 여성단체회에서 3백만원을 기탁하며 첫 번째 기탁자가 생긴 이래 31년 만에 1,000번째 기탁자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부경아이티씨는 2015년에 설립된 CCTV 및 통신공사, 통신 배선공사업을 하는 전문회사이다. “나눔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모티브를 가지고 천원의 행복밥집에 특별 후원을 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함께해야 한다는 이념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김해시에서도 아동보호전문기관에 후원금을 지원하고 사랑의 헌혈 행사를 여는 등 적극 동참하고 있다.  


㈜부경아이티씨 안영준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것이 기업의 성공이라고 생각한다”며 “영광스러운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더 김해시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예경탁 BNK경남은행 동부영업본부장은 “우리의 기부금으로 조금이나마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장이 만들어 지기를 원한다.”며 “앞으로도 김해시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봉사와 나눔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장학재단에 1,000번째 기탁자가 탄생한것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더 활발한 장학사업을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14 09:41: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