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롯데자이언츠는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키움 히어로즈 및 KT위즈와의 홈 7연전에 온라인 팬참여 이벤트인 ‘Cheer Up Giants’ 를 진행한다.


‘Cheer Up Giants’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라 무관중 경기 시행으로 야구장에 올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경기 중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하고자 준비됐다.


먼저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츠 TV’를 통해 7연전 모두 ‘랜선 응원단’을 운영하며 이닝 교체 시 응원단이 응원가 공연과 치어리더 단독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SNS 오픈 채팅방을 통해 선수단에게 영상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접수될 응원 메시지 및 영상은 연전 기간 선수단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광판을 통해 표출된다. 응원메시지를 보내준 팬들 중 추첨을 통해 20~22일 경기 시구자 3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튜브 채널 경기 생중계 진행 시 ‘오늘의 자이언츠 퀴즈’ , ‘누리를 찾아라’ 등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페어필드 호텔숙박권, 국제식품 상품권 및 BCM 선글라스 등의 경품들이 제공된다.


한편 전반기에 순연 됐던 KT와의 경기가 추가 됨에 따라 이번 시리즈는 홈 7연전으로 진행되며 23일 경기는 18시 30분에 개시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6 12:31: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